본문 바로가기
  • 집돌이&밖순이 _집돌이편
집돌이의 데이트&여행

익선동 놀거리, 더 썸머 방콕

by 집돌이&밖순이 2020. 5. 7.
 

밖순이: "오빠! 요즘 날씨 갑자기 너무 더워진다ㅠ. 어디 여행이라도 가고 싶은데 갈 수도 없구ㅠㅠ"

집돌이: "코로나가 아니어도... 여행 갈 돈은 없어....

대신!! 단돈 2만 원에 방콕으로 여행 갈 수 있는 방법은 알고 있지!"

밖순이: "정말?? 그게 먼데??"

 

익선동에 작은 동남아시아가 있어! 더 썸머 방콕으로 놀러 가자!

밖순이:"우아~!! 여기 너무 예쁘다! 완전 이색적이고 이국적이야! 종로 익선동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어!"

집돌이: "히히^^ 여기 인테리어 봐봐. 전통 한옥의 구조이고 청록색 커튼은 한국적이야! 근데 인테리어 소품들은 라탄 소재이고 하늘하늘한 하얀 천들은 완전 이국적이야!

밖순이: "그러게! 근데 너무 하나로 잘 어울린다. 가운데에 작은 연못이 있는 것도 그렇고 눈이 너무 시원해~!! 완전 여름 데이트로 딱이야!!"

밖순이: "오빠! 이런 곳은 어떻게 알았어??"

집돌이: "검...검색했어...ㅋㅋㅋ 블로그에 나오더라. 우리 집돌이 밖순이 블로그 글 보고 다른 분들도 이런 좋은 여행, 데이트 장소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다!"

밖순이:"나도! 홧팅!ㅋㅋ. 이곳은 색다른 데이트 장소 찾는 분들이나 소개팅 장소 찾는 분들한테도 너무 좋은거 같아. 하루 종일 수다 떨다 가고 싶은 곳이야~!"

집돌이:" 여기는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서 가만히 앉아서 멍 때리고 있어도 힐링 되는 느낌이야! 힐링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딱일 것 같아!

밖순이: "우리 음료랑 디저트도 먹어보자~!!"

집돌이:" 우리 순이 먹고 싶은 거 다시켜~!"

밖순이:" 꺅~!ㅋㅋ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쌘데?? 괜찮겠어??"

집돌이:" 디저트까지 먹으면 2만 원으로는 안되겠다.. 그래도! 방콕 가는 것보다는 훨씬 싸잖아! 핳하핳하하핳

밖순이: "음료랑 디저트도 너무 맛있다~! 소품 하나하나가 예쁘니깐 눈도 맛있어!

집돌이:" 나는 왜 이렇게 쓰지..? 분명 단거 먹고 있는데 쓰네? 가..가격 때문인가?? 장난이고ㅋㅋㅋ 너무 맛이고 좋다! 워터멜론 슬러시에서 방콕 한잔하니깐 좋네!"

밖순이:"으.. 아재."

집돌이:"오늘 데이트 어땠어?"

밖순이:"대만족! 정말 휴양지 다녀온 기분이야! 고마워요 집돌이 오빵!"

좋아하는 사람과 함께여서 더 좋았던 곳 더 썸머 방콕

 
 
50m
© NAVER Corp.
 
청수당

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-9
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대화형식의 글은 전부 순수 창작한 글 임을 밝힙니다.

지난번 글들이 너무 정적이고 진지한 거 같아서 좀 더 재밌는 형식으로 바꿔 봤습니다.

조금 오글거릴 수 있지만.. 첫 시도이니 귀엽게 봐주세요ㅎㅎ

이 외에도 재미난 여행이나 데이트 장소를 밖순이 블로그 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